A/S 정보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A/S 센터
MOATZ
A/S 정보
> A/S센터 > A/S 정보

창림모아츠는 고객님과의 신뢰를 먼저 생각합니다.
각 차량에 무상서비스 보증기간을 적용하여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.

  • 고객콜센터 안내

    031-359-8323 (A/S전용)
    010-2024-6821 (핸드폰)

    상담가능시간 : 오전 08 : 30 ~ 오후 17 : 30
    (단, 토요일 / 일요일 /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)

  •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

    구조변경일 또는 신차 출고일로부터 24개월간의 기간
    또는 40,000 Km중 먼저 도래한 시점까지 무상보증합니다.

    전 차량 : 24개월 이하 또는 40,000 Km 이하

    * 차량 내 부분품 및 일부 장치의 무상서비스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보증 제외 사항
회사에서 교부한 취급설명서에 규정된 점검 및 정비 주기와 사용 지침을 준수하지 않아서 , 발생한 고장 및 기계 불량 부품 사용 및 개조에 의하여 발행한 고장은
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고객의 의무 사항
차량은 항상 취급 설명서에 규정된 점검 및 정비 주기와 사용 방법에 따라 관리, 사용하여야 합니다.
A/S 응급조치요령
자료실에서 파일을 DOWN 받아 고장발생시의 응급조치 요령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